오늘은 눈밑 비립종 제거 방법과 들어가는 비용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눈밑 비립종이 생기는 원인은 자외선이 가장 대표적입니다. 물론 노화도 있지만 무조건 자외선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레이저로 비립종 제거 시술을 받았다고 하더라도 자외선을 차단하는 습관 자체가 기본적으로 갖춰져있지 아니하면 다시 재발은 물론이고 다른 부위까지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그래서 평상시에 선글라스 착용은 필수 중에 필수이오니 이 점 미리 알아두시기 바라며 정보를 공유드립니다.
눈밑 비립종 같은 경우에는 제거 비용이 그리 비싸지 않습니다. 평균 5만 원에서 10만 원 사이로 가격이 형성되기에 저렴한 편인데요.
그러나 문제는 리프팅 시술입니다. 일반적으로 간단하게 비립종 레이저 시술 후에 들어가는 돈을 별로 들지 안 습지만, 나이가 있으신 분인 경우에는 레이저를 조사하고 나서의 추후 관리가 가장 중요합니다.
젊은 사람들보다 콜라겐 생성이 저조하기 때문에 회복하는 속도가 굉장히 많이 더딘데요. 젊은 분들이야 비립종 자체가 생기지도 않을뿐더러 생기게 되더라도 레이저만 받으면 콜라겐이 왕성하기 때문에 빠르게 흉터가 제거됩니다.
하지만 30대 이후부터 회복하는 속도가 점점 늦춰지기에, 레이저 시술 후에 리프팅 시술을 받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받는 것의 강도는 가장 약한 저자극 리프팅으로 받으시는 것이 가장 좋겠지요.
아무래도 눈 주변이라서 저자극으로 받는 것이 맞습니다. 심지어 가격조차도 10만 원 정도면 가능하오니 분기에 한번 정도 맞아 놓으시면 흉터 제거는 물론이고 눈밑 비립종 부분의 색소침착 또한 개선이 되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